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성공비결 동영상

category 추천동영상 2017. 12. 13. 22:29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성공비결 동영상


중국 전자상거래 점유율 80% 이르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창업자 마윈, 창업을 준비하시거나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일 것 같네요


하루 25조 원을 버는 남자. 그의 반전 인생 알리바바 마윈 동영상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성공비결 동영상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그의 인생은 일반 사람들과 생각이 다른 것 같네요



이제는 세계 최고의 부자 중 한명이 된 그가 대중 앞에서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데요



저는 정말 실패를 많이했습니다

경찰에도 지원해보고 KFC에도 지원해보고 회사에도 지원해보고 떨어지는 건 저의 일상이었습니다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성공비결 동영상


실패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잘나지 않았거든요

(당신이 하는일을 믿으세요 그일을 사랑하세요 다른 사람이 좋아하든 말든 단순하게...)



우린 계속 싸웠고 우린 계속 변화시켰습니다

우린 불평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성공하냐!! 못하느냐!!


 



수없이 많은 실패를 경험한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성공비결 동영상


가는 곳마다 낙방하는 알리바바 마윈!!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알리바바 마윈



그의 인생의 전환점이 된 친구가 추천해준 포레스트 검프 영화



제가 경험하기론 이런 사람이 있습니다



그들이 일을 마쳤을 때 일에 실수가 있었거나 문제가 생기는 것을 항상 남에게 불평만 하고 있다면 그는 다시 성공하지 못할 겁니다



그러나 오직 자기 자신을 점검하는 사람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꼭 명심하세요

영상이 짧기는 하지만 창업을 준비하는 분,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