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자친구 여름비 컴백 청순감성 신곡 여름비 움짤 뮤비 동영상


걸그룹 여자친구의 리패키지 앨범인 ‘레인보우(RAINBOW)’이 국내 음원차트에 이어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도니미카 공화국 등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 소식이네요, 싱가포르, 스웨덴, 인도네시아, 태국 등 각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원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 입증하고 있는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컴백소식!!


여자친구 여름비 컴백 청순감성 신곡 여름비 움짤 뮤비 동영상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최근 K-POP 칼럼 코너 K-TOWN을 통해 ‘여자친구가 ’여름비‘를 맞이했다며, 신곡 여름비는 K팝 걸그룹의 대표적인 반짝이는 신스와 뉴잭스윙을 믹스해 계절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 여름비는 지금까지 음악 중 가장 감미로운 곡으로 슈만의 '사랑의 인사'를 샘플링했다고 소개했답니다~



빌보드가 극찬한 여자친구의 컴백 신곡 리패키지 앨범인 '레인보우'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네요, 여자친구는 1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서 신곡 여름비로 컴백 무대를 가진다고 하네요^^


여자친구 여름비 컴백 청순감성 신곡 여름비 움짤 뮤비 동영상


걸그룹 여자친구의 컴백 신곡 여름비는 발레를 보는 듯한 멋진 퍼포먼스, 6명의 멤버가 6중주하듯 하늘하늘한 안무동작으로 멋지고 아름다운 댄스를 선보인답니다, 이번 의상은 여자친구의 초기 교복 스타일을 지니면서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네요^^


여자친구 신곡 '여름비'는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운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한 곡이라고 하네요, 유니크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악기로 록 기반의 곡, 여자친구만의 청조하고 아련한 매력을 보여주는 여자친구 여름비


여자친구 직캠 여름비 SUMMER RAIN GFRIEND Fancam @엠카운트다운_170914 동영상


 



타이틀곡 '여름비'는 아름다운 사랑을 비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로 19세기 독일의 작곡가 로베르트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일부분을 도입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하네요, '레인보우'는 강렬한 느낌이 주를 이루는데, 비온 뒤 돋보이는 무지개처럼 찬란히 빛나겠다는 멤버들의 다짐을 담아낸 곡이라고 해요


여자친구 여름비 컴백 청순감성 신곡 여름비 움짤 뮤비 동영상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 리패키지 앨범 '레인보우'(RAINBOW) 공개했는데요, 지난달 발표했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패럴럴'(PARALLEL)에 수록했던 여덟 곡에 새 노래 '여름비' '레인보우'가 더해져서 총 10곡으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MV] GFRIEND(여자친구) _ Summer Rain(여름비) 동영상


 


누구에게나 한번쯤 

쏟아지던 여름비처럼 


자그마한 우산을 나누려고 

다가오는가 봐 두근대요 


찬란하게 빛나던 시간이었다고 

맑은 여름비처럼 고마웠었다고


너무 아름다웠던 

투명한 우리들의 이야기


바람과는 다르게 

자꾸만 엇갈렸었죠


가리워지는 교차점에서 기다려요 

기적은 이루어질까요?


찬란하게 빛나던 시간이었다고 

맑은 여름비처럼 고마웠었다고


하늘에서 내린 눈물 같아 기억할게 

아지랑이 피어나듯이 설레었다고


한줄기 빗물처럼 너무 아름다웠던 

투명한 우리들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