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낮잠 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일본 애니 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낮잠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개봉일이 며칠 안남았네요

‘공각기동대 S.A.C’ ‘동쪽의 에덴’ ‘009 사이보그’ 카미야마 켄지의 신작이자 

첫 감성판타지로 애니메이션으로 개봉전 부터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품!!


낮잠 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일본 애니 영화


신카이 마코토 작품의 '너의 이름은' 극장 개봉 이후 많은 분들이 

일본 애니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기도 하는데요

에니메이션 제목만 봐도 신선한 소재라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됩니다^^


일본 애니 영화 낮잠 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예고편 동영상 



일본 애니 영화 '낮잠 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줄거리


꿈을 꾸는 데는 이유가 있다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판타지 로드무비!

작은 시골마을에서 아빠와 둘이 사는 평범한 여고생 코코네. 

 요즘 들어 자신을 닮은 소녀가 나오는, 똑같은 꿈을 계속 꾼다. 

 희한한 꿈과 대학 진학, 가족 등 고등학교 마지막 여름방학을 앞두고 생각이 많지만 

 그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무뚝뚝한 아빠는 자동차 개조에만 열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가 경찰에 체포되어 도쿄로 연행된다. 

 코코네는 아빠를 찾기 위해 소꿉친구 모리오를 이끌고 무작정 도쿄로 향하고 

 반복되는 꿈속에 사건을 해결할 열쇠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결국 꿈속에서 ‘나’와 가족의 비밀을 보게 되는데… 

 그 여정의 끝에 있는 작은 진실은…?



'낮잠공주'는 일본 혼슈의 오카야마에서 아빠와 단둘이 사는 평범한 여고생 코코네의 이야기

 아빠와 대화를 많이 하지는 않지만, 유일한 가족인 아빠를 각별히 생각하는 코코네



 도쿄공업대학에 재학 중이며, 앱을 만드는 등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공대생인 코코네보다 두 살 많은 소꿉친구 ‘모리오’


방학차 잠시 고향에 내려왔다가 이른바 ‘코코네 아빠 행방불명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를 찾기 위한 도쿄 여행 메이트가 돼버리고 마는 모리오 

영리한 머리로 코코네를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든든한 조력자이자 소꿉친구 사이, 


낮잠 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일본 애니 영화


 아내와 일찍 사별하고 코코네와는 대화가 

거의 없는  코코네의 무뚝뚝한 아빠 ‘모모타로’

오카야마에서 작은 자동차 수리공장을 운영 중인데 

장사는 뒷전이고 날마다 자동차 개조만 신경쓰는 모모타로 

감정표현을 잘 하지 않아 코코네에게 

관심이 없어 보이지만 사실 딸을 사랑하는 마음은 굉장히 크답니다~



고교 졸업을 앞둔 코코네는 틈만 자면 낮잠을 자는 소녀인데, 

꿈속에서 그녀는 기계 왕국 하트랜드의 공주

마법을 통해 사물과 기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능력을 지닌 탓에 하트랜드를 

위험에 처하게 만든다는 이유로 갇혀서 지내는 공주 에인션(현실세계의 코코네)



시지마 자동차의 회장 손녀인 코코네는 별 볼일 없는 것 같아 보이는 

자동차 수리공인 자신의 아버지에게 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꿈 속 여정을 시작한다~

 꿈과 현실이 잘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헷갈리지 않게 할 뿐 아니라, 

현실의 상황이 더 잘 이해되도록 한 점은 매우 높이 평가!! '낮잠공주'



이 작품은 2020년 도쿄올림픽 개막 직전을 배경으로 해서 

일본인들이 2020년 올림픽을 상기할 수 있도록 담아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답니다.

개막식에 일본의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한 자율주행 자동차를 타고 

선수들이 입장한다는 설정인데 이 과정에서 코코네의 아버지가 개발한 

자율주행 자동차 소스를 손에 넣으려는 시지마 자동차 계략을 

코코네가 자신의 꿈을 이용해 막아내는 과정도 담고 있답니다~



꿈을 통해 코코네가 자신의 어머니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는데, 

부제인 '모르는 나의 이야기'는 바로 이것을 표현 한 것으로 추측된다네요


낮잠 공주 : 모르는 나의 이야기 일본 애니 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낮잠 공주: 모르는 나의 이야기>는 

꿈꾸는 소녀가 꿈을 통해 현실의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는 이야기



'고양이의 보은' '늑대아이' '너의 이름은' 화제의 명품 제작진이 만든 

카미야마 켄지 감독의 영화 '낮잠 공주: 모르는 나의 이야기'!!

꿈과 현실 삶의 고리를 하나씩 풀어가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일본 애니 영화



꿈을 보는 소녀의 진실을 찾는 여정 스토리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낮잠공주'

입체적인 3인 3색 캐릭터가 흥미를 돋우는 카미야마 켄지 감독의 

감동 판타지 대작 ‘낮잠공주: 모르는 나의 이야기’ 개봉일은 8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