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웃긴 고양이 사진 모음ㅋㅋ

category 방송&이야기 2019. 6. 18. 16:23

따분한 하루를 보내셨나요?

오늘 제가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힐링시켜 드리겠습니다^^

 

웃긴 고양이 사진 모음 함께 보시죠~

 

왼쪽 새끼고양이는 인형 같네요 그죠?

귀엽게 생긴 고양이 사진

 

 

자 어떤가요? 마음껏 웃어주세요^^

너무나 자연스러운 모습의

웃긴 고양이 사진ㅎㅎ

 

잘 생겼다 고양이

털 한번 만져보고 싶네요~

귀여운 고양이 사진

 

섹쉬한 고양이 궁댕이

만져보고 싶죠? ㅎㅎ

꼬리도 만져보고 싶어요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벌인가?

유튜브 동영상 간혹 보다보면

고양이 머리위나 발등 위에

물건을 올려놓으면 가만히 있는 모습이

너무 웃겨요^^

고양이 스트레스 주면 안되겠죠?

 

머리 위에 꽃단장한 웃긴 고양이 사진 ㅎㅎ

진정한 꽃을 꽂은 고양이 사진

여러분은 따라하시면 안돼요^^

 

nosenekoshiro

 

하이라이트 바구니 속에

쏙 들어가 있는 웃긴 고양이 사진

어때요? 입가에 미소를 지으셨다면ㅎㅎ

다음에 또 2탄을 준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