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미있는 착시현상 각도의 중요성

category 포토갤러리 2018. 7. 17. 20:22

재미있는 착시현상 각도의 중요성


오늘은 재미있는 사진 착시를 불러오는 각도에 따라 달라보이는 사진들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어느 각도가 진짜일까요? 잠깐 보면 어느게 진짜지? 

알쏭달쏭 재미있는 사진 착시현상


너무 자연스러워서 이 각도가 진짜 같죠? ㅎ



어떻게 물 위에 수영하는 여성이 떠 있는걸까요?

바로 뒤집어 졌네요ㅎㅎ 물속이랍니다

위에 사진이 이해되면 이사진도 쉽게 이해가 될 것 같아요

재미있는 사진 착시사진


사람들이 너무 자연스러워 개가 어떻게 저 위에 있나?

싶었지만 알고보면 착시현상 ㅎㅎ



이거는 각도만 바꿨다고는 이해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합성사진이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나 자연스러운 잔디머리 여성 착시현상 사진


리얼한 착시현상 사진이네요



재미있는 사진 착시사진 감상하세요


각도의 중요성 재미있는 사진 모음



이사진은 금방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느 각도가 진짜인지를..

모래가 꼭 받침대 같네요ㅎ


여기 한손으로 지구를 들고 있는 남성이 있군요ㅎㅎ



착시사진에서 자주 봤던 유명한 사진 같아요^^

알면서도 신기한 착시현상 사진



기차에서 이렇게 머리 내밀면 위험해요^^


합성사진일까요? 신기한 사진 한장


어떻게 촬영했지? 궁금해지는 착시사진


재미있는 착시현상 각도의 중요성



ㅎㅎ 자전거를 타고 있죠?

정말 리얼한 착시현상 사진



알쏭달쏭 재미있는 착시현상

이거는 누구나 쉽게 따라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재미있는 사진 착시사진


착시현상 재미있는 사진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

사진 출처 blazepress.com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진 공유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