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10. 21. 21:56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홍채 이색증 오디아이, 보석처럼 유달리 반짝이는 고양이

홍채세포의 DNA 이상으로 멜라닌 색소 농도 차이 때문에 생긴다고 하네요

신비롭고 보석이 박힌 것처럼 예쁜 눈을 가진 귀여운 고양이 함께 감상해보세요^^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인스타그램에서 약 100만 팔로워 이상을 가진 고양이 팜팜이 인기 많네요

태양을 닮은 금빛, 차가운 달을 닮은 푸른색의 신비로운 눈이 매력 포인트인 오드아이 고양이

파란눈과 녹색눈을 가진 신비로운 눈을 가진 고양이


오드아이 고양이 동영상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정말 신기하죠? 매력적인 눈을 가진 고양이네요

인형같은 귀여운 고양이 사진


좌우 얼굴색이 다른 고양이, 눈동자 색도 얼굴색도 묘한 매력을 가진 고양이네요

정말 사랑스럽죠?

고양이 매력 속으로 푹 빠져보세요 ㅎㅎ

해와 달을 품은 눈색깔이 다른 오드아이 고양이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볼수록 신비로운 고양이네요

홍채이색증이라고 불리는 오드아이 고양이

일반 고양이들과는 정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네요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오드아이

고양이 매력에 빠져보세요

호기심 많아보이는 귀여운 매력의 소유자 고양이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유전적인 요인으로 흰털을 가진 파란눈 고양이 난청인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반려동물을 사랑한다면 좋아할 매력많은 고양이

고양이 눈만 보는 것 만으로도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한 것 같죠?

매혹적인 쌍둥이 오드아이 고양이 사진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양쪽 눈 색깔이 다른 오드아이 고양이

고양이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도 드물게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하네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오드아이 고양이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묘한 매력이 있는 오드아이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오드아이 고양이 경우 건강상 특별한 이상은 없다고 하네요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인형보다 더 인형같은 귀여운 고양이

팜팜이라는 고양인데 인스타그램 스타 고양이랍니다^^

보석의 눈을 가진 것 처럼 신비롭네요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고양이 매력적인 동물인 것 같네요

고양이는 사랑이랍니다 ㅎㅎ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고양이 

이상으로 오드아이 고양이 

눈색깔이 다른 고양이 사진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