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굉장히 많죠? 그 중에서도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 소개해 드려요, 광고도 없어서 좋고, 유튜브 동영상, 음원(mp3) 파일 다운로드 기능도 있어서 여러가지로 편리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작고 가벼운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1그램 플레이어] 



먼저 검색창에서 '1그램 플레이어' 검색 후 아래 1그램 플레이어 클릭하세요




네이버 자료실 1그램 플레이어 정보페이지가 보이는데, 우측 상단 '무료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세요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다시 한번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클릭하시면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시킨 다음 설치과정 창이 뜨는데 '다음'버튼 클릭!!



1그램 플레이어 이용약관에 대한 페이지 동의 체크 후 다음 버튼 클릭하세요



잠시 기다리시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1그램 플레이어 통합코텍 설치 질문에 예 클릭하세요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아래 톱니 바퀴 아이콘 클릭 하시면



자막이 안 맞는 경우 싱크조절을 통해서 맞출 수 있답니다



재생속도 조절 및 탐색 기능을 통해서 원하는 영상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고요



재생되는 동영상 색상 조절기능도 있네요



상단 1그램 플레이어 메뉴를 클릭 후 환경설정 메뉴 선택하세요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환경설정에는 파일연결, 단축키, 마우스, 소리, 자막, 캡처, 필터 등 다양한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1그램 플레이어에 연결시킬 동영상 파일 확장자를 추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시 편리한 단축키로 제어할 수 있고요, 설정해 두면 편리할 것 같네요^^



마우스를 이용한 제스처 기능도 편리해 보이네요



소리에도 여러가지 설정 기능들이 있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자막 위치나 글자체, 크기, 색상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네요



캡쳐 저장 위치나 파일형식, 파일명 등 설정 가능하네요


<유튜브 동영상 및 음원(mp3) 파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이번에는 유튜브 동영상, 음원(mp3) 파일 다운로드 받는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그램 동영상 플레이어 좌측 하단에 화살표가 가르키는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럼 위 화면처럼 창이 하나 뜨는데요, 여기에서 유튜브 동영상 아이콘 클릭 후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나서 동영상 썸네일 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위 화면처럼 빨간색 사각형 아이콘 두개가 보이는데, 위에 아이콘은 동영상 파일 다운로드, 아래 아이콘은 음원(mp3) 파일 다운로드 할 수 있답니다, 유튜브 동영상 및 음원 파일은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서 개인용으로만 사용하시고 인터넷에 배포나 공유하시면 안된답니다^^ 이상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