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모음

category 포토갤러리 2017. 5. 31. 17:54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모음


재미있는 고양이 움짤 사진 공유합니다^^

고양이를 키우다 보면 고양이의 다양한 행동에 놀라기도 하고

엉뚱한 행동을 하다보면 큰 웃음을 주기도 할 것 같은데요~

여기 귀엽고 재미있는 고양이 움짤 사진 함께 감상해봐요^^



고양이가 모닝콜을 해주는 모습 ㅎㅎ

일어날 시간 됐어요~ 일어나!!



고양이가 유독 상자를 좋아한답니다~

그 이유를 혹시 아시나요?

정답은 야생의 본능으로

자신만의 안정적인 영역을 원한다고 하네요^^



얼굴을 이리저리 쿠션에 ㅎㅎ 

귀여운 고양이 움짤 사진



화분에서 잠을 자고 있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ㅎㅎ

접시에 코박고 자는 모습도 있었던 것 같은데^^





"내가 지켜보고 있다ㅋ"

언제 어디서든 감시 하는 귀여운 고양이^^



청소기로 털손질을 봐주고 있네요

고양이는 아주 편하게 누워있죠^^



친근함의 표시를 하는 고양이 움짤 사진

엉덩이와 꼬리를 가져다 대기도 하고 얼굴을 부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