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비게이션 앱 맵피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좋아졌어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어플 어떤거 사용하시나요?

저는 지금까지 현대엠엔소프트 맵피를 사용하는데 최근에 정말 편리하게 업데이트 되었네요^^

아직 사용해보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사용방법까지 잘 알아두시면 보다 편리하게 길안내 내비게이션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어플 맵피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티맵, 카카오맵 등 다양한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이 있지만 특별히 맵피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게 된 부분도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무엇보다 길안내가 우선이죠^^



처음 화면에서 접하게 되는 인터페이스 메인화면인데요 이부분도 사용자 편의에 따라서 설정하실 수 있다는 사실!

우리집과 회사를 등록해 놓으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길안내를 받으실 수 있고 최근에 내비게이션으로 길안내 받은 지역들 바로 바로 최근 목적지 리스트에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내비게이션 가로버전과 세로버전 보통은 가로버전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넓은 화면이 편한 것 같아서 가로버전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몰랐던 사실 중 하나가 바로 위 편의기능이네요

왼쪽 방향표시와 거리표시 부분을 손으로 터치하면 앞으로의 길안내 정보를 미리 보실 수 있답니다


내비게이션 앱 맵피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좋아졌어요


간편모드, 통합검색, 검색결과, 경로탐색 내비게이션 맵피




통합검색으로 보다 편리하게 검색가능한 길안내 



오타를 입력해도 알아서 수정해서 길안내해주는 맵피



순정내비게이션과 동일한 경로 추천 및 최적길 안내



주행 중 경로 옵션 변경 맵피추천, 최소시간, 무료길, 최단거리, 자동차전용제외, 고속도로우선


내비게이션 앱 맵피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좋아졌어요


출발지와 목적시 사이에 경유지 추가 기능도 있네요

최대 두 곳까지 경유지를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



실시간 교통정보를 통해서 정체구간 예측정보도 함께 확인 가능한 내비게이션 어플 맵피




실시간 교통정보에 따른 구간별 혼잡도가 경로선 위, 주변에 표시



복잡한 도로에서도 상세한 이미지를 통해서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맵피



가는 길이 궁금하다면 TBT 안내 / 고속도로 모드 개선

길에 대한 상세정보 남은 거리, 휴게소 정보까지


내비게이션 앱 맵피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좋아졌어요


TBT리스트에서 고속모드 정보 한번에 확인 가능

상단 고속도로 정보 화면을 손으로 터치해서 왼쪽으로 드래그 하면 전체 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대화형 음성비서를 통해서 보다 쉽고 편하게 길안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길찾기, 길안내, 도착 알림, 문자, 전화 통화까지 한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