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유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category 포토갤러리 2018. 1. 26. 01:29

아이유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아이유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 몇컷 올려봅니다^^

아이유가 25일 서울가요대상 '서가대' 에서 최고앨범상을 수상했네요, 이날 아이유는 '서가대' 진짜 오랜만에 나왔는데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작년에 '팔레트'란 앨범을 만들면서 많이 수고해주신 아이유팀 스태프분들과 아티스트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죠^^


아이유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최고상을 수상한 아이유의 이상형 발언이 이슈화 되고 있는 것 같네요



과거 컬투쇼에서 아이유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아이유는 당당히 "잘생긴 사람은 매력이 없다"며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자신이 질투가 많기 때문에 자기만을 사랑해줄 수 있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또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아이유는 "소속사도 모르게 아무 계획 없이 연애 발표를 해보고 싶다"며 "생방송 도중 저 남자 친구 생겼어요"라고 고백하는 것이라고 했다네요



여신 미모 뽐낸 드레스 뾰로통한 표정 짓는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

"가장 예쁘고 인기 많고 사랑을 많이 받을 때 결혼하고 싶다, 결혼을 하면 일을 다 그만둘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아이유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단체사진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들


아이유 인스타그램 최근 사진


'골든 디스크'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유가 손님들에게 통큰 선물을 했다는 소식도 있네요^^ 한 고깃집에서 아이유가 고기를 손님들에게 사줬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아이유팀 모두가 열일해 준 골든디스크

헤어스타일과 의상 모두 소화를 잘하는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    



소니 광고 모델 아이유 사진 옆에 쪼그리고 앉아있는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