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깨비 -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김고은) 듣기 가사


도깨비라는 현실에는 없는 캐릭터를 차용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라는 소재와 함께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는 판.타.지 드라마~



도깨비 -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김고은) 듣기 가사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니면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도깨비 MV / 이선희-그중에 그대를 만나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