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좋아해 너를 개봉일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category 방송&이야기 2017. 9. 13. 22:29

✔좋아해 너를 개봉일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뉴이스트 완전체 주연 영화 '좋아해 너를' 영화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의 영화라네요, 요즘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의 연기 첫 도전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주연으로 뉴이스트 멤버 최민기, 김종현, 황민현 첫 촬영 현장도 공개되었다네요


좋아해 너를 개봉일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마음의 문을 닫은 소년과 그를 남몰래 좋아하는 소녀, 사랑에 흔들리는 연인과 사랑을 의심하는 연인, 좋아한다고 말조차 못 하는 소녀와 솔직한 감정을 바로 드러내는 소년 누구나 현실에서 겪을 수 있는 내용의 청춘 남녀 로맨스 영화, 감동과 설렘 모두 느낄 수 있는 좋아해 너를


뉴이스트 완전체 영화 좋아해 너를 예고편 동영상


 


좋아해 너를 개봉일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영화 좋아해 너를에서는 뉴이스트 멤버인 최민기,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및 아오야기 후미코, 키나미 하루카 등 출연하네요,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이 맡았네요, 2012년 데뷔해 현재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가 완전체로 출연한 첫영화이자 일본 진출작이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도쿄국제영화제 스플래쉬 부분 초청작으로 일본 개봉 당시 뉴이스트 캐스팅뿐만 아니라 영화의 완성도에서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수제 구두 가게에서 일하는 레온(최민기)은 남들은 모르는 자신만의 아픈 상처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마음의 문을 닫고 일에만 전념하며 살아간다, 어느날 우연히 소나(칸 하나에)를 만나게 되면서 사랑이 시작되네요



영화 좋아해 너를 예고편에서는 "여자친구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어요"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소나(칸 하나에)에게 반한 레온(최민기) 구두가게에서 일하는 코카제(아오야기 후미코)를 보고 수줍어하는 상수(황민현)의 모습이 이어서 등장하며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 영화네요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 영화 '좋아해 너를' 예고편 폭발적인 반응이네요, 30초 런칭 예고편이 CGV 페이스북에 공개된 지 3일만에 100만 뷰 돌파,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청춘 남녀 로맨스 영화네요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대세 아이돌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가 완전체로 출연



시크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뉴이스트W의 최민기, 첫사랑에 빠진 싱그럽고 상큼한 소년의 모습의 워너원 황민현, 나쁜 남자 스타일로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이는 뉴이스트W의 김종현, 특별출연하는 뉴이스트W의 강동호와 아론의 모습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 영화



영화를 통해서 뉴이스트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속 속 모든 인물들이 사랑이라는 끈으로 이어져있는데, 복잡하고도 미묘한 관계로 엇갈리고 있는 관계들 



청춘들의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 청춘 남녀의 로맨스 영화 좋아해 너를



좋아해 너를 개봉일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좋아해 너를 개봉일 뉴이스트 전원 출연 영화


레온을 남몰래 짝사랑하는 코카제 역으로는 일본의 모델 출신, 가장 떠오르는 차세대 배우인 아오야기 후미코 



우연히 시작되는 사랑이 가져다주는 다양한 감정들과 상황들로 설렘 가득하고 현실 로맨스 영화 제28회 도쿄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호평받은 작품이네요



일본 개봉 당시 '린다 린다 린다', '마이 백 페이지',  '오버 더 펜스'의 야마시타 노부히로 감독과 '화장실의 피에타'의 마츠나가 다이시 감독의 극찬을 받은 작품이라고 하네요,


좋아해 너를 스폐셜 메이킹 동영상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출연한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좋아해 너를, 사랑에 빠진 최민기와 황민현 청춘 남녀 로맨스 영화 좋아해 너를 개봉일은 9월 14일이랍니다